top of page

겨울 요정

4 박 5 일

노선

트빌리시 – 아나 누리 – 구다 우리– 므츠 헤타

1 일째 :

트빌리시에 도착
공항에서 따뜻한 환영, 호텔로 이동

2 일째 :

10:00 오래된 트빌리시 투어 시작
T 도시의 주요 명소를 방문하여 트빌리시 (Tbilisi) 시티 투어를 둘러 볼 시간입니다.
구시 가지가 보이는 메테 키 고원
리케 공원과 평화의 다리 (유리 다리)
케이블카 Narikala Fortress – 트빌리시의 주요 랜드 마크, 고대 요새 도시를 지키고 숨막히는 수도 전망
아바 노투 바니 (Abanotubani) – 역사가 시작된 수도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
Leghvtakhevi 폭포 – 심장 오래된 도시의 아름다운 자연 경이
Sameba Cathedral
점심 식사 후 조지아 ​​연대기 투어를 계속합니다
Georgia 그루지야 역사에서 중요한 장면을 묘사 한 그루지야 크로니클은 유명한 트빌리시 출신의 조각가이자 건축가 Zurab Tsereteli가 만들었습니다. 무엇보다도 그는 볼 수있는 추상 모자이크 장식 버스 정류소를 책임졌습니다.
투어는 17:00 경에 완료됩니다

3 일째 :

10:00 투어 시작
코카서스 지역으로 출발
Argveti Dukes의 이전 거주지 인 Ananuri 단지로 운전하십시오. 16 세기에서 17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교회와 탑을 갖춘 복합 단지는 Jinvali 저수지를 아름답게 내려다보고 있습니다.
합쳐진 후에도 서로 다른 색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한 두 개의 작은 산 강이 만나는 곳을 더 살펴보십시오. 소비에트 시대의“사람들의 우정”마운틴 뷰 포인트에서 잠깐 멈춘 후 약 12:30에 카프카스 산맥의 남쪽 경사면에있는 스키 리조트 인 구다 우리 (Gudauri)에 도달합니다.
장소는 케이블카를 제공합니다. 스키 슬로프와 눈 덮인 산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이곳은 썰매 대여 및 전문 강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투어는 16:00 경에 완료됩니다
구다 우리에서 하룻밤

4 일째 :

12:00시에 트빌리시로 출발
유네스코 문화 유산을 방문하는 Jvari Monastery-동부 조지아 Mtskheta 근처의  세기 조지 왕조 정교회 수도원.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되었습니다.
Svetitskhoveli Church는 동방 정교회 성당으로, 중세 초기의 걸작품 인 Svetitskhoveli는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문화 유산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. 그것은 현재 조지아에서 두 번째로 큰 교회 건물입니다
트빌리시에 계속 여행

3 박 4 일
11 일 만에 조지아 대부분
10 박 11 일

기간 01.06.2020-31.10.2020 동안 1 인당 가격

기간 01.11.2020-25.12.2020 동안 1 인당 가격

* 호텔은 예약 시점에 이용 가능 여부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

포함

트빌리시에서 조식을 포함한 호텔의 3 박 숙박
구다 우리에서 아침 식사를 포함하여 호텔에서 1 박 숙박
개인 공항 운전사
편안한 차 / 미니 반의 투어 경로를 통한 개인 교통
영어를 구사하는 운전자 가이드가있는 개인 관광 투어
트빌리시 케이블카 티켓

선택 과목

점심 / 저녁

호텔에 조기 체크인

호텔에서 늦은 체크 아웃

프로그램에 언급되지 않은 여행 및 관광

제외

항공권

비자 청구 (필요한 경우)